xe.basic
커뮤니티
양력 2017/11/24 금요일
음력 2017/10/7
사진방
공지사항
홈 > 커뮤니티>공지사항

홈페이지 알림
 글쓴이 : 감이당 | 작성일 : 14-10-28 20:00
조회 : 1,931  
안녕하세요 홈피 관리자 시성입니다.

최근 잇단 성인게시물 때문에 흐뭇(?) 아니 많이 당혹스러우셨으리고 생각됩니다.

관리하는 저희도 계속해서 올라오는 스팸글을 지우고 감시하는 일에 몰두해 있었는데요.

원인은 감이당 홈페이지가 불법주소등록기에 등록이 되어버린 탓이라고 합니다.

왜 여기에 등록이 되어버렸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그래서 여러 가지 조치를 취해봤는데도 그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스팸글을 올리는

열의에 찬 분들이 계셔서 사용자가 좀 불편하겠지만 어쩔 수 없는 조치들을 몇 개

취했습니다.

제목 없음-1.jpg


먼저 그림에서 보는 것과 같이 숫자 입력란이 생겼습니다.

기계를 돌려서 마구잡이로 스팸글을 올리고 있는 상황이라 일단은 기계가 아무 제약 없이 글을 올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한 조치입니다.

물론 쓰는 사람입장에서는 조금 번거로운 걸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부득이하게 이 방법으로 제동을 걸 수밖에 없었다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이제 에세이 올리실 때 서두르셔야 합니다. 숫자입력하다가 0.01초 늦어지는 상황.

벌금의 압박으로 돌아옵니다. 유념해주세요~~


다른 한 가지 조치를 더 취하고 있는데 이 점도 미리 양해를 구할까 합니다.

지금은 회원가입시에 핸드폰으로 인증하지 않아도 회원가입이 가능했는데 조만간

핸드폰으로 인증해야 회원가입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회원가입에 약간의 제약을 둬야 스팸글들이 난무하지 않는 환경을 만들 수 있기에

취할 수밖에 없는 조치라는 점도 미리 양해를 구합니다.


한번은 그 스팸글을 올리는 양반이 접속해 있길래 속이 터져서 쪽지를 날렸습니다.

"이러지 말고 우리 공부합시다. 여긴 공부해서 먹고 살 수 있어요. 이런 일 하지 말고 공부합시다."

그래도 오늘 또 다른 아이디로 회원가입을 하고 또 글을 올릴 기회를 노리고 있는 듯 합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이런 조치들이 필요했다는 점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그럼 이상 홈피 관리자였습니다.^^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구글로 북마크 하기 게시글을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맨앞이전다음맨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감이당| 주소  서울시 중구 필동 3가 79-66 깨봉빌딩 2층   전화  070-4334-1790
서울시 중구 필동 2가 128-15 Tg스쿨

copyright(c) 2012 gamidang.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