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일지> 벌써, 겨울이~~~ 왔어요~~~~!!! > 사진방

사진방

홈 > 커뮤니티 > 사진방

<카페일지> 벌써, 겨울이~~~ 왔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감이당 작성일23-12-04 06:46 조회288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필름카페 도경입니다. ^_________^

벌써 12월이라니! 믿어지지가 않네요!!!!! *0*


호기심 가득한 눈(+ 0 +)으로

맨처음 깨봉 계단을 오르던 날 아직도 생생합니다!

 


시작은 3월


청년학교 수업을 듣기 위해 떨리는 마음으로 대전에서 상경 ^^;;


처음 보는 저에게 먼저 “안녕하세요~” 라고 인사를 건네주시던 경아쌤의 모습


수업 준비를 하다 말고

저와 눈이 마주치자, 문밖으로 나와, 꾸벅 인사를 하며

초롱초롱한 눈(@_@)으로 “혹시 성함이..?”라고 묻던 윤하의 모습


새로 온 친구들, 윤하, 문쌤

낯가리며 서로 어색하게 인사를 나누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하네요. ㅎㅎ



그로부터 약 한 달 뒤 4월


잘 읽자 세미나를 추가로 신청하면서 매주 두번 대전에서 서울을 왕복하게 되었어요!


일요일 아침 10시에 시작하는 세미나를 듣기 위해

매주 토요일 저녁 장금쌤께서 방 한 칸을 기꺼이 내주신 게, 봄과 여름 사이였네요.

(시간이 너무 빨라 ㅠㅠ)



그로부터 또 약 두 달 뒤 6월


생에 첫 독립을 결심!


하자마자 바로 이틀만에 맘에 드는 집을 구한 것도 신기방기한데,

이사할 집이 바로 찬실이네 아래층이라서 또 한 번 신기방기!!!!!! +_+

(이런 게 시절 인연이라는 건가 봅니다, 데헷 >_~)


그렇게 속전속결로 이사 완료!

방바닥에 신문지를 깔고

이사를 도와준 지형소연과 함께 짜장면과 탕수육을 먹던 게 벌써 5개월 전!



그로부터 또 약 두 달 뒤 8월


깨봉의 드링크를 관리하는!!!! ㅋㅋㅋㅋㅋ 필름카페 카페지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근데, 벌써 12월이라니!!!! 하하하하핫

세월이 야속해애애애앵 ~~~~~~



카페 활동이 끝나는 그 날까지!

새롭게 만난 인연들에 대한 감사함을 잊지 않고

계속해서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




최근 2주 사이에도 카페에 많은 선물들이 들어왔는데요!

궁금하시죠??? ㅋㅋㅋㅋㅋㅋㅋ

브리핑 시작합니다~~~!!!!




11/23

20231203225405_211.216.24.220_KakaoTalk_20231203_223417206_05.jpg

모카포트를 새로 구매한 보경이

은품으로 온 원두 한 팩을 나누어 주었어요!


11/28

김종철 세미나를 듣는 단비쌤이

같이 제빵학원에 다니는 카페 사장님께 받는 원두 두팩을 선물해 주었어요!

20231203225426_211.216.24.220_KakaoTalk_20231203_223417206_09.jpg

단비 쌤은 필름카페 오픈 때도 원두 두팩을 선물해 주셨는데요.

이번에도 또 선물해 주었어요!

깨봉을 생각하는 단비쌤의 마음이 느껴집니다! 감사해요^^


12/1

익명의 선생님께서 카페에 화이트 모카골드 커피믹스를 여러봉 두고 가셨어요!

20231203225456_211.216.24.220_KakaoTalk_20231203_223417206_04.jpg

20231203225515_211.216.24.220_KakaoTalk_20231203_223417206_03.jpg

카페일지에 사진 올라간다고 하니 기뻐하며 멋진 포즈를 취하는 석주! ㅋㅋ


12/2

라성 김혜근 샘께서 스타벅스 원두 두 팩을 선물해 주셨어요!

20231203225538_211.216.24.220_KakaoTalk_20231203_223417206_07.jpg

20231203225558_211.216.24.220_KakaoTalk_20231203_223417206_06.jpg

스타벅스 원두 선물에 함께 기뻐하시는 곰쌤 ㅋㅋ


11/21

소민샘께서 깨봉식구들이 맛있게 먹고 신나게 공부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쫀득한 찹쌀 약과 두 박스를 보내주셨어요!

20231203225637_211.216.24.220_KakaoTalk_20231203_223417206_01.jpg

사진찍을 때마다 새초롬한 표정의 윤하 ㅋㅋ


11/28

카페지기인 기윤과 도경이

날씨가 추워지자 핫초코가 생각난다는 깨봉 친구들의 소원을 이루어주고자 핫초코를 선물했어요!

20231203225655_211.216.24.220_KakaoTalk_20231203_223546544.jpg

저도 겨울만 되면 달달한 핫초코가 땡기는데요!

친구들 덕분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인기 폭발이라 낱개 핫초코는 이미 완판!(와우~ >0<)

통에 든 핫초코도 이제 반밖에 남지 않았어요!

아직 맛보지 못하신 분들은 서두르세요~~~!!! ㅋㅋ


11/28

근영쌤께서 꿀한병과 멀티비타민 한통을 선물해 주셨어요!

20231203225712_211.216.24.220_KakaoTalk_20231203_223417206.jpg

마치 80년대에 필름 카메라로 찍은 듯한 사진 화질 ㅋㅋ 멋스럽군요!


12/2

20231203225731_211.216.24.220_KakaoTalk_20231203_223417206_02.jpg

라성 원은영샘께서 생강 쌍화탕 한 박스를 선물해 주셨어요!


12/2

20231203225758_211.216.24.220_KakaoTalk_20231203_223417206_08.jpg

라성 신미숙샘께서 홍성에서 가져온 생강청 한 병을 선물해 주셨어요!


날씨가 추워져서 그런지

요즘 깨봉에 감기에 걸리시는 분들이 종종 보이는데요!


그래서 건강에 좋은 꿀, 비타민, 쌍화탕, 생강청 선물이 더욱 반갑네요!

감기 걸리신 분들 특히!!! 더 부지런히 드셔야 합니다~~~~ ㅎㅎ




사흘 뒤면

일년 중 가장 많은 눈이 내린다는 절기인 대설이에요!


벌써 12월인 것도 놀라운데, 대설이라니!! (&_&)


창밖에 내리는 눈을 감상하며

핫초코를 마시는 상상을 하니, 참 낭만적이네요 ! + 0 +


 

 

모두들 핫초코, 쌍화탕, 생강청, 비타민 드시면서

추운 겨울 자~알 이겨내시길 바라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