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합니다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홈 > 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문의 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rainbow2 작성일21-12-27 13:43 조회620회 댓글1건

본문

Youtube 에서 고미숙 선생님의 강의를 듣고 감이당에 관해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서울에 거주하고 있다면 당장 감이당으로 달려가 ,고미숙 선생님의 말씀처럼, 배우면서, 쉽게 흔들리지 않는 마음의 힘도 키우고 ,,공부를 통한 만남으로 진정한 우정을 나눌수있는 사람들을 만나게 되길 강력하게 원합니다. 

그런데 저는 부산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해서 온라인 수업 개설을 희망합니다. 홈페이지에 보니, 양명학에 관한 온라인 수업이 있긴하던데, 그 수업은 아직까진 듣고 싶지 않네요.  일방적으로 화면 보면서, 강의를 듣기만 하는 수업이 아닌, 비록 온라인 수업이지만 , 대면수업같은, 화면상으로 , 얼굴 마주보면서, 서로 애기 나누며, 생각들을 나눌수 있는, 그런 온라인 수업 개설을 희망합니다.

홈페이지에 공지된 수업중 톨스토이의 삶과 죽음에 관한 고찰 같은 수업은 등록하고 싶은데, 대면수업이더군요.

톨스토이의 안나카레리나를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 읽는 온라인 수업 개설도 희망합니다

제 희망이 이루어 지길 바래 봅니다. 

댓글목록

감이당님의 댓글

감이당 작성일

안녕하세요~ 방역강화조치로 현재 저희 세미나는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톨스토이 세미나도 마찬가지이구요. 일부 세미나는 차후에 방역이 완화되면 오프라인으로 대면수업을 할 예정이나, 방역과 상관없이 온라인으로만 진행하는 세미나들도 있습니다. 특히, 짧고 부담없이 줌으로만 진행하는 세미나도 활발히 열리고 있는데 메인화면의 "북꼼" 게시판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해당 강좌와 세미나마다 담당자가 있으니, 관심있는 강좌에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주십시오~^^ 더 상세히 답변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곧 줌에서 만날 기회가 있기를 바랍니다~!^^

양력 2024.4.23 화요일
(음력 2024.3.15)

유튜브